제야의 종소리를 들으며 새로운 해의 기쁨을 나눈것이 어제 같은데 벌써 1월 중반부를 향해 가고 있네요.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이런 저런 계획들도 세우시고 올해의 운세 는 어떨런지 찾아 보셨을 텐데요.

 

 

 

 

저도 올해의 운세 가 궁금해서 찾아보다가 띠별로 올해의 운세 를 정리한 곳이 있어 캡쳐해 보았습니다.

토정비결이나 사주철학이 어느정도 데이타에 근거한 분석이라는 말을 들은 것 같아요.

너무 맹신하지는 마시고 재미로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별거 아닌듯 해도 올해의 운세에  좋은 말들이 많으면 새해에는 모든일이 순조로울듯 싶어서 괜시리 기분 좋더라구요.

띠별로 보는 올해의 운세 시작할께요~~

 

 

올해의 돼지띠 운세는 야망을 펼치지 좋은 운세라는 군요.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지고 자신이 원하는 상당한 이익을 얻는다는 금전운은 참으로 즐거운 말인듯 싶습니다.

95년 생 분들에게는 합격롸 새로운 일의 시작에도 성취하는 기쁨이 따른다고 합니다.

 

 

개띠는 신중함으로 기회를 노려야하는 해입니다.

무언가 실천해야 할 일이 있으면 과감히 움직이는 등 철저한 관리 속에서 정체되는 시기가 있더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위기를 극복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닭띠의 운세는 시간과 정열을 쏟아야 하는 여러가지 일들로 바쁜 해를 보내게 됩니다.

전반적으로는 평탄하고 안정감 속에서 가끔 도전과 변화로 인한 근심걱정이 있을 수 있으니 현상유지를 하며 과욕을 부리지 않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올해가 원숭이띠인 병신년이지요.

원숭이띠 해에 원숭이띠이신 분들의 운세는 어떤지 한번 볼까요?

 

 

 

 

올숭이띠는 올해 더할나위 없이 좋은 해입니다. 자신의 재주와 기량을 십분 발휘하며 위기를 극복하는 능력을 발휘하여 어려움에서 쉽게 빠져나오는 재주로 인해 가정은 화평해지고 사업은 바빠지며 승진이나 경사, 취업,성사,영전등의 기쁜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양띠는 올해 풍요로움과 자신감을 갖게 되는 해입니다. 행운과 에너지가 올라가 사업이나 건강 연애등에도 탈 없이 왕성한 활동을 함에 있써 무리가 되지 않고 재정적으로도 이익이 생깁니다. 합격이나 승진, 명예운이 따르며 막힘이 없는 해가 됩니다.

 

 

말띠는 새로운 환경속에서 어렵게 진행해오던 계약이나 금전적인 일이 잘 성사될운입니다.

다만 이성간에는 언쟁으로 인해 가슴앓이가 생길수 있다는 군요.

78년생에게는 변화를 꿈꾸는 마음으로 인해 권태감이 생길수 있ㅇ드므로 자만심을 조심하고 철저한 준비와 조사를 통해 투자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뱀띠는 과거에 순조롭지 못하고 지체되던 일을 깨끗이 청산하고 새롭게 도약하는 시기가 된다고 합니다.

어려움을 극복하며 용감하게 고난을 이겨나가는 자신감이 필요한 때로 애정운은 새롭게 애인을 만나 좋은 감정으로 데이트를 하며 미혼자는 청혼이나 약혼의 기쁨을 누리게 됩니다.

 

 

용띠에게는 지혜와 인내심이 필요한 해로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고 마음이 들떠 불안정한 문제와 해결되지 않은 사건과 서류들로 정신적인 갈등과 고민을 하게 되는 해입니다. 따라서 무분별한 사람들과 어울리기 보다는 오래된 친구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사업에 있어서도 상대방을 구슬려야 합니다.

또한 유흥이나 급속도로 가까워진 이성을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는 자신의 타고난 지혜와 본인의 지구력을 요구하는 해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지식이나 기술적 형태의 이득이 따르는 해가 되기도 합니다.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지출이 필요하므로 더욱 현명한 소비를 해야 하며 75년생의 경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겨 어렵게 진행되던 일이 하나둘씩 풀리게 됩니다. 올해는 큰 굴곡없이 노력한대로 점진적인 자기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범띠는 자신인 지닌 강인함보다는 유연한 태로를 필요로 하는 해입니다. 좋은 소식도 생기고 두뇌회전이 빨라지고 지혜로워지니 사업가나 학생 모두 바라는 바를 이룰수 있는 시기입ㄴ디ㅏ. 62년생의 경우 부지런히 움직임으로 인해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알게 되어 바쁜 날을 보내므로 자신에게 이익과 명예가 따르도록 상황판단과 지혜가 필요합니다.

 

 

성실함의 대명사가 바로 소띠가 아닐까 싶습니다.

소띠는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우와 댓가를 받게 되고 자신이 간절히 원해왔던 일에서 결실을 보게 되는 중요한 순간들을 맞이하게 됩니다.

타인의 협조가 따라주고 여건이 안정적으로 변하는 시기로서 철저한 점검과 준비로 자신의 능력을 쌓는다면 새로운 사업도 성공하는 해입니다. 소띠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므로써 매우 유익하고 번창하는 해가 됩니다.

 

쥐띠는 활력과 자신감으로 모든일에 승부를 걸게 됩니다.

이사를 간다거나 장기간 여행을 가는 등 기분좋은 일들이 계속 벌어지며 근심과 문제거리등은 없습니다. 또한 저금이 가능한 여력이 생기며 사업도 성공가도를 달리게 됩니다. 하지만 친구나 동업관계에 있어서 갈등이 생길수 있으며 60년생의 경우 오랜기간 준비해 왔던 일을 달성하게 되는 시기이므로 본업을 게을리 하지 말고 꾸준히 밀고 나가면 명예를 지키고 승진이나 사업이 확장되는 기쁜일이 생겨납니다.

 

12띠별로 올해의 운세 를 알아보았는데요 모든분들에게 좋은 일만 가득한 한해였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올해의 운세 포스팅을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