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과 오랫만에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워낙 코스트코 가는걸 좋아하는 박군인데 제가 좀 바빠서리 요리빼고 조리빼다 큰맘 먹고 가자했더니 룰루랄라~

 

항상 코스트코 가면 빼먹지 않는 행사가 코스트코푸드코트에서 식사하기 인데 조금 지나면 사람들로 붐빌걸 예상하고 가자마자 푸드코트부터 들렸어요.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를 워낙 좋아하는 박군이라 당연히 그거 먹으려니 하며 메뉴판을 보는데 코스트코 샌드위치~

정확히 말하면 바비큐 비프 샌드위치예요.. 못보던 메뉴가 보이더라구요.

오랫만에 왔더니^^::::

 

한번 먹어볼까? 싶어 늘 먹던 불고기 베이크 두개에 피자, 그리고 코스트코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둘이 저걸 다 먹은건 아니고 투고하려고요ㅎㅎㅎ

 

 

사실 사진으로는 그냥 그냥,,

코스트코 푸드치고 좀 비싸네 라는 생각이 얼핏 들었던거 같아요.

코스트코하면 코스트코 피자가 가격대비 양과 질로 유명하잖아요.

저 가격좀 보세요~ 피자 한판에 12.500원이라니~ 물론 저정도 가격의 피자는 많지요.

하지만 피자위에 올려진 치즈 양을 보면 코스트코 피자가 우와~~~~ 스럽긴 하잖아요.

 

 

둘이 갔는데 참 많이도 샀네요ㅎㅎ

베이크랑 피자는 집에 가서 나중에 먹으려고 넉넉히 샀어요.

아마도 박군이 오늘내로 해치울거라 의심치 않거든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큰 동그란 코스트코 샌드위치!!

양파에 머스타드랑 케찹도 준비해오고... 근데 소스를 너무 많이 뿌렸다 아이가!!!

 

 

역시 코스트코 스럽게 바비큐비프샌드위치 사이즈가 생각보다 훨씬 컷어요.

무언가랑 비교하고 싶었지만 마땅한게 없네요

ㅠㅠ

 

어른 남자 손바닥만하달까요? (손가락 빼고 손바닥만요)

두께가 후덜덜.... 전 나이프로 조심조심 썰어 먹었구요 박군은 입 쫘~~~악 벌리며 햄버거답게 드셨답니다

 

머니머니해도 코스트코 샌드위치 내용물이 궁금하실거예요.

반으로 썰었더니 보통의 햄버거들 처럼 갈은 고기로 만든 패티가 아니라 고기를 결대로 찢어서 만든 패티네요.

쇠고기불고기 맛인데 저렇게 결대로 찢겨 있는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 맛도 너무 좋고 식감도 좋았어요.

빵만큼이나 두거운 고기들 보이시죠? 빵맛은 그냥 그냥 옛날 햄버거 빵 맛인데 고기가 정말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엄지가 저절로 척!!

엄지 척이더라구여

 

코스트코 샌드위치 하나랑 피자 한조각을 각 각 반씩 박군과 나누어 먹었는데 배부르다는 박군~

니가 왠일???

 

지금까지 먹어왔던 햄버거와는 다른 맛을 느끼게 해준 코스트코 바비큐 비프 샌드위치!!

강추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