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기념일이나 명절에 감사드릴 분들께 드릴 선물에 대한 고민이 많은데요 당장 다음주로 다가온 추석명절선물추천 검색어가 많은 것만 봐도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계시다는 생각이 듭니다. 
받는 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이 가장 실속있는 선물인듯 싶은데, 저도  상품권을 받을 때가 제일 좋더라구요.

 

 

 

오늘은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입처와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려고 해요.  전국적으로 80개가 넘는 제휴처와 2,000개가 넘는 많은 가맹점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드리는 분도 받는 분도 유용한 선물이리라 생각됩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은 지페와 모바일 상품권이 있습니다.

 

 


5천원,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까지  종류는 총 7종이 있으며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충분한 유효기간으로 부담없이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상품권의 장점이지요.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입처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입처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과 전화 주문, 그리고 모바일로도 편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선 종이로 된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입처는 

 롯데백화점내의 상품권 판매소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주문할수 있을 뿐만아니라  서울, 경기, 지방 지점별로도 상품권 구입을 할수 있습니다. 다만 각 지점별로 상품권 구입처가 다르므로  자세한 구입장소와 연락처는 사전에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입처는 백화점과 온라인 뿐만아니라  전화로도 구매할수 있습니다. 5만원 이상 이면  빠른 등기로 전국에 무료 배송이 됩니다.

또한 롯데마트나  롯데슈퍼, 굿모닝마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고  상품권 위탁판매처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소셜커머스를 통한 롯데상품권 할인판매는 진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지정처 뿐만 아니라  은행도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입처입니다. 아래의 표를 보시면 구매가능한 은행을 한눈에 보실수 있는데요 거의 시중의 전 은행이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입처입니다.

 

 


이번에는 롯데 모바일 상품권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모바일 상품권은 휴대폰만 있으면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입니다.
휴대폰에 문자로 보관할수 있어 사용이 더욱 편리하며 상품권을 잃어버릴 걱정이 없이 안전하게 보관하고 휴대할수 있다는 점도 모바일 상품권의 큰 장점입니다.
선물하는 방법 또한 핸드폰 번호만 알면 바로 선물할수 있어 직접 선물을 전하기 어려운 경우에 좋은 선물아이템중 하나입니다.





데 ​모바일 상품권의 구입은 올레홈페이지나 모카월렛 앱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합니다. 선물받으시거나 구입하신 롯데모바일 상품권은 롯데백화점이나 롯데마트 상품 판매소에서 종이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교환방문 시에는 교환할 휴대폰을 꼭 지참하셔야 한다는 것 잊지마세요!

 


이번에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았습니다.

쇼핑, 호텔, 외식, 문화/예술/병원, 레저/골프 등 다양한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가 있네요

■ 쇼핑부문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입니다.

 

엘롯데를 비롯하여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워커힐면세점,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굿모닝마트, 롭스에서 롯데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 호텔부문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W서울워커힐,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서울프라자호텔, 제주하얏트, 경주힐튼호텔,

파라다이스호텔, 제주그랜드호텔, 경주콩코드, 노보텔앰배서더 강남과 독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골프/레져부문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롯데스카이힐 성주, 부여, 제주, 김해, 스카이72골프클럽, 제이드펠리스CC, 
용인프라자cc, 봉개프라자cc, 설악프라자cc, 오라컨트리클럽, 에이원컨트리클럽,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져파트는 롯데부여리조트, 롯데월드, 롯데관광,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한솔오크밸리, 경주스피링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서울랜드, 한진관광, 한화골든베이 리조트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외식부문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티지아이에프, 크리스피크림도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빕스,
스파게띠아, 매드포갈릭, 아워홈, 세븐스프링스, 토니로마스, 페퍼런치, 더플레이스 광화문점과 강남역점,
차이나팩토리, 불고기브라더스, 로즈힐, 한쿡, 캘리포니아피자치킨, 비비고, 카프리쵸사,
시젠 상암점, 토다이, 무스쿠스 센트럴시티점, 삼성점, 잠실점, 여의도점, 건대점, 일산점, 강남점,
딘타이펑, 마켓오 레스토랑, 더 스테이크 하우스 바이 빕스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문화/예술/병원부문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롯데문화센터, 롯데시네마, 엘지아트센터, 한국인삼공사, 세브란스건강증진센터
한국건강관리협회, SK부띠끄스파, 더와이즈황병원 건강증진센터,
부산백병원 건강증진센터, 롯데자이언츠샵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입처와 사용처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알찬 선물로 주는 기쁨 받는 기쁨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