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행담도휴게소 옆에 모다아울렛이 오픈했어요.

옆이라고 하기에는 멀찍이 떨어져 있지만 휴게소 들어서는 초입에서  행담도 모다아울렛으로 가는 길 이정표를 볼수 있지요.

 

 

 

파주아울렛과 비교하면 안되구요.. 그냥 둔포에 있는 퍼스트 빌리지에 비하면 좀더 규모가 있는 듯 하네요.

당진 모다아울렛 행사내용 등을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행담도 모다아울렛 영업시간은 팜플렛에는 평일 10시~8시, 주말 9시30분 ~ 8시 30분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영업시간이 변경되었다고 하더라구요.

9/30(수요일) 부터 평일 10:30~8:30, 주말 10:00~9:00 라고 하니 행담도 모다아울렛 방문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모다아울렛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미 모다포인트카드를 가지고 계실텐데요 저는 이번에 만들었어요.

 

 

각 매장별 입점 매장 이예요.

일층에는 아웃도어, 스포츠제화, 패션잡화, 화장품등의 매장이 있는데요. 

 

 

 

행사기간이라 나이키 에어맥스를 20% 할인한 가격에 구입했어요^^

 

운동화에 별 관심이 없어서 특정 브랜드를 좋아하거나 하지는 않는데 신어보니 왜 에어맥스, 에어맥스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2층에는 남성여성 패션, 골프, 이너웨어 매장이 있는데 2층은 한번 휘리릭 돌아보고 아이옷사려고 아동복이 있는 3층으로 올라갔네요.

 

 

3층에 식당가도 있고 롯데리아도 있어서 먹거리를 즐기기도 좋더라구요.

김오곤의 해독밥상은 뷔페식 식당이라는데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그냥 간단히 롯데리아 버거로 행담도 모다아울렛 식당가를 즐겼네요.

 

 

 

김오곤의 해독밥상이랑 롯데리아 외에도 엔제리너스, 공차, 매도리, 순두부, 포밥인뉴욕, 푸드코트, 망고식스등이 있더라구요

 

 

 

 

아이가 좋아하는 나노블록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매장이 있더라구요.

모노블랙이라는 매장이었는데 추석맞이 행사로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만 증정한다던데..

40% 할인행사 중이라서 아이 점퍼와 치마를 구입했는데도 조금 금액이 부족했는데 친절하신 매장직원분께서 그냥 주셨어요

ㅎㅎ

 

 

요아이 넘 예쁘더라구요...

발로찍은 사진 덕분에 꽃무늬 점퍼가 제대로 예쁘게 안나왔네요유ㅠㅠ

실제로 보면 훨씬 더 예뻐요~~ㅎㅎ

 

 

 

위에 꺼랑 아래셋트랑 두개 중에 고민을 좀 했는데요...

조금씩 쌀쌀해지니까 점퍼가 필요하기도 하고 넘 마음에 들어서 그냥 점퍼셋트로 했어요^^

롯데카드랑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카드사에서 5천원 할인권이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하루에 한번 이라니까 물건 구입시 미리 확인하세요~ 전 그것도 모르고 한카드로 삼십만원정도를 구매해서ㅠㅠ

 

이상으로 행담도 모다아울렛 당진 모다아울렛 영업시간과 후기를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