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쇼킹하다며

들고온 화장품

피부에 관심있는분이라면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 거예요.

 

이것저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저렴이 모드에서

내피부에 맞는

화장품 골라쓰는 제겐

너무 핫~~~~hoooooooot한

가격이었어요

 

 

 

크림하나에 44만원이 말이되????

줄기세포???

과연??????

 

모든 제품에는 적당한

광고발이 있다고 생각하는 지라

선뜻 믿을수도 믿기지도 않더라구요

 

카페나 이쪽 저쪽 정보를 알아보았어요

성분을 봐야한다

아무리 비싼 화장품도 쓸때만 효과있고

지나면 소용없다는 둥

여러가지 썰이 있더라구요

 

 

 

피부과 진료를 받아도

받을 때는 정말 뽀시시하고 좋았는데

지나고 나니 칙칙함이 되살아

나는듯 하거든요.

 

아뭏튼 친구 소개로

그냥 무료체험을

 한번 받아보기로 했어요.

 

무료체험 받아본 느낌은

광~~~~ 짱

전 얼굴에서 광나는거

너무 좋거든요.

김희애 물광~~~

너무 부러워요.

 

이 사진 보고 너무 깜놀하시진

ㅠㅠ

사실 요건 루비셀 엠플 도포후

핸폰셀카한건데

제 피부가 너무 좋아보여서

깜놀하며 보니

뷰티페이스 기능이 설정되어

있더라구요 흑흑

 

실제 피부가 저러면 얼마나 좋을까

싶어서 그냥 저장 했어요.

 

 

진실은 이거예요.

지난 겨울에 거금들여

피부과 진료 받은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기미나 잡티가 있는...

슬포용..

 

루비셀 엠플 도포후

그 비싼 루비셀 크림도 듬뿍 올려주셨어요

살아나라 살아나라!!

 

지금 사용하고 있는 친구는

눈밑에 쥐젖도 없어져가고 있거든요

 

판매하시는 분 말로는

눈밑 비립종이나

(전에 눈밑 비립종 때문에

피부과에 간적이 있었는데

비립종은 피부과 치료로도 쉽게

없어지는것이 아니라 닥터쇼핑하게

만드는 일등 질병이라고

하더라구요)

 

 

기미나 주름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던데...

 

제게 시술해주시는 분은 눈밑이나

팔자주름 부위가 도톰해져서 건강해 보이는게

정말 느껴지더라구요.

 

연예인들은 어떻게 저런

피부를 갖게 된건지..

원래 타고나길 좋게 타고 났겠지만요.

 

아~~놔..

지금 갈등 중이예요.

 

루비셀....

너무 고간데 질러 말아???

 

물론 외제화장품이나 아니면

우리나라 방판제품도 고가 라인이 많으니까

그거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그냥 그런 비용일수도 있지만

올인원 크림으로 뚝딱 화장하는

제게는 좀 부담스런 가격이네요.

 

혹 구매하게 된다면

열심히 사용하고

다시 후기 올려볼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