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티비를 잘 보지 않는 성격이라 SNS에서 핑거푸트라는 단어를 보았을때 이게 머지? 라는 의문이 먼저 드더군요.

 

 
처음들어보는 낯선 단어에 대한 호기심.
사실 이것은 핑거루트라는 단어가 다이어트라는 단어와 함께 붙어 있었기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최근 핑거루트 유승옥이라는 검색어가 있을정도로 핑거루트라는 식품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이는 미스코리아 출신 박샤론씨는 물론 몸매대세인 유승옥씨가 핑거루트라는 식품을 탄탄하고 아름다운 몸매비결로 꼽으면서 많은 여성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식품입니다.

 


대체 핑거루트효능이 무엇이길래 이토록 핫한 아이템이 되었는지 핑거루트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의 생강과 식물로써 뿌리의 생긴 모양이 손가락과 비슷하다고 해서 핑거루트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핑거루트에는 판두라틴이라는 성분이 풍부한데 판두라틴은 여러가지 판두라틴효능으로 2013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재료로 인정받았습니다.
구체적인 판두라틴효능은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의 건강을 회복시키며 체내 에너지를 향상시켜 유지시키는 센서 단백질인 AMPK를 활성화시키는데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체지방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핑거루트효능으로 인해 뜨거운 콜을 받고 있는데요 
핑거루트 추출물인 판두라틴 분말은 황갈색입니다.

 

핑거루트는 피클이나 카레, 음료등 아시아지역의 전통 요리에 다양하게 이용되어지고 있습니다.

비만예방은 물론 항노화 즉 주름살 예방등의 효과가 있는 핑거루트효능


핑거루트효능은 이뿐만이 아니고 근육통이나 충치, 위장장애, 관절염, 근육통, 감기등의 질병치료에 화과적이어서 현지인들에게는 다양한 질병의 치료에 민간요법으로 사용되어져 왔다고 합니다.


비만이  전세계적으로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내장지방의 축적으로 인한 이상지질혈증, 인슐린항상성 저해, 고혈압,  포도당대사장애 등과 같은 대사이상이 비만과 관련이 높은데 핑거루트라는 천연 소재를 통해 체지방 감소는 물론 피부주름예방과 피부 탄력개선등의 효과를 볼수 있다는 것은 매우 기쁜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평소 몸매관리에 관심이 없는 여자분들은 드물거예요. 최근에는 남성분들도 몸매관리에 신경을 쓰는 시대니까요.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핑거루트효능이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